EDWARD 시스템을 사용하면서 자주 발생하는 오류에 대한 해결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EDWARD 시스템은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고 9이하 버전에서는 정상 작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으로는 Internet Explorer 11을 설치하는 것으로 아래 붙임 파일의 내용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 윈도우 XP 사용자는 Internet Explorer 11 설치가 안 되므로 Google Chrome을 사용하시거나 새로운 운영체제(Window 7이상) 설치를 권장합니다. 붙임 1. Internet Explorer 11 설치방법
2. EDWARD 시스템의 PDF 출력물은 Acrobat Reader DC 및 11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하위 버전 사용 시 출력이 제대로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으로는 Acrobat Reader DC를 설치하는 것으로 아래 붙임 파일의 내용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붙임 2. Acrobat Reader DC 설치방법
3. Internet Explorer로 전자결재 시스템을 사용할 때 전자결재 시스템의 버튼 미 동작 및 전자메일의 파일첨부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으로는 Internet Explorer 설정을 변경하는 것으로 아래 붙임 파일의 내용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붙임 3. 전자결재 오류 해결방법
|
4. 팝업 차단으로 인해 업무 진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팝업 차단이 되었을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팝업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붙임 4~6. 팝업 차단 해제 방법 - IE 브라우저 | Chrome 브라우저 | Safari 브라우저
5. EDWARD 포털에서 메일, 결재 등의 새로운 정보를 새로고침 버튼 기능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붙임 파일의 내용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붙임 7. 포털화면 새로고침 방법
6. 팝업 기능이 있는 버튼을 클릭하거나 실행할 경우 팝업 창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별도의 설정을 통해 팝업 창을 정상적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붙임 파일의 내용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붙임 8. 브라우저 팝업출력 설정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