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WARD 시스템 자주 묻는 질문 안내
조회수 : 48945

EDWARD 시스템을 사용하면서 자주 발생하는 오류에 대한 해결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EDWARD 시스템은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고 9이하 버전에서는 정상 작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으로는 Internet Explorer 11을 설치하는 것으로 아래 붙임 파일의 내용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 윈도우 XP 사용자는 Internet Explorer 11 설치가 안 되므로 Google Chrome을 사용하시거나 새로운 운영체제(Window 7이상) 설치를 권장합니다.
   붙임 1. Internet Explorer 11 설치방법

2. EDWARD 시스템의 PDF 출력물은 Acrobat Reader DC 및 11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하위 버전 사용 시 출력이
   제대로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으로는 Acrobat Reader DC를 설치하는 것으로 아래 붙임 파일의
   내용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붙임 2. Acrobat Reader DC 설치방법

3. Internet Explorer로 전자결재 시스템을 사용할 때 전자결재 시스템의 버튼 미 동작 및 전자메일의 파일첨부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으로는 Internet Explorer 설정을 변경하는 것으로 아래 붙임 파일의 내용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붙임 3. 전자결재 오류 해결방법


4. 팝업 차단으로 인해 업무 진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팝업 차단이 되었을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팝업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붙임 4~6. 팝업 차단 해제 방법 - IE 브라우저  |  Chrome 브라우저 |  Safari 브라우저

5. EDWARD 포털에서 메일, 결재 등의 새로운 정보를 새로고침 버튼 기능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붙임 파일의 내용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붙임 7. 포털화면 새로고침 방법


6. 팝업 기능이 있는 버튼을 클릭하거나 실행할 경우 팝업 창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별도의 설정을 통해 팝업 창을 정상적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붙임 파일의 내용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붙임 8. 브라우저 팝업출력 설정방법